메뉴 검색
하남시, 시군종합평가 경기도 상위권 목표 달성 ‘총력’ 편집국 2022-07-29 10:37:59

하남시(시장 이현재)는 최근 시청 소회의실에서 시군종합평가 지표 담당 부서장 17명이 모인 가운데 상위권 달성을 목표로 ‘2022년 시군종합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시에서는 매월 부시장이 주재하는 추진상황 보고회와 평가지표별 맞춤형 컨설팅을 추진하는 등 올해 시군종합평가에서 경기도 내 상위권 목표 달성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날 보고회는 그동안의 추진실적을 점검하고 6월 말 실적에 따른 부진지표의 문제점을 파악해 실적 향상 방안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이현재 시장은 “각 부서에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부진 원인을 분석하고 남은기간 동안 실적향상에 최선을 다해 올해 하남시가 우수기관에 선정될 수 있도록 모든 공직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군종합평가는 경기도 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국가 주요 정책과 도정 주요 시책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것이다. 총 89개 평가지표에 대해 9월 말까지의 실적을 경기도에서 평가해 우수 시군에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사업으로, 하남시는 올해 상위권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구홍모 기자


댓글

칼럼·기고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