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KT, ㈜오모가리컴퍼니와 양해각서(MOU) 체결 ▶ 무인밀키트 편의점 ‘더잇 24’ 매장에 AI통화비서 등 KT 서비스 제공 편집국 2022-06-21 10:09:07

KT가 무인밀키트편의점 ‘더잇24’를 운영하는 ㈜오모가리컴퍼니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김포 ㈜오모가리컴퍼니 본사에서 문보경 대표와 KT 박지만 평택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더잇24’ 매장은 국내 최초 소분 없는 완전 무인밀키트 편의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업계를 앞서가는 브랜드마케팅을 시작하여 가맹점들의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어 국내 유수한 언론사 선정 최고의 밀키트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KT는 ‘더잇24’ 매장에 통신인프라 구축은 물론, IPTV 채널에 매장광고 송출을 통해 가맹점의 마케팅 홍보를 지원하고, AI통화비서를 통해 차별적인 고객관리 및 매장방역, 빅데이터 기반 상권분석 시스템을 제공하기로 했다.

 

오모가리컴퍼니 문보경 대표는 ‘향후 ‘더잇24’ 매장이 확장될 것이며, 고객들이 AI를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KT와 협업관계를 지속적으로 가져갈 것”이라며 KT의 DIGICO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KT 박지만 지사장은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KT의 IT기술을 접목한 ‘더잇24’가 창업시장에서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KT가 고객의 삶의 변화와 산업의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칼럼·기고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